레고코리아㈜는 '레고 배트맨 무비' 개봉에 앞서, 영화를 주제로 하는 레고ⓡ 배트맨 시리즈 신제품 1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레고ⓡ 배트맨 무비 시리즈 신제품은 영화 속에 등장하는 등장인물들과 독특한 개성의 이동수단 등 다양한 장비들을 표현하고 있다. 영화의 주인공인 배트맨을 비롯해 로빈, 캣우먼, 조커, 할리퀸, 펭귄맨 등의 개성 넘치는 미니피겨와 스토리를 다채로운 테마의 제품 속에서 만날 수 있다.
가장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아캄 어사일럼을 비롯해 배트케이브는 물론, 영화 속 악역으로 등장하는 조커와 펭귄맨이 이용하는 자동차까지 관련 제품들의 이미지가 출시 전부터 해외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많은 레고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또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배트맨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하는 레고 미니피겨 시리즈도 함께 발매된다. 나이트가운을 걸친 채 랍스타를 들고 있거나 일렉트릭 기타를 든 록스타, 요정, 원시인, 튜브와 물안경을 낀 휴가 복장 등 이색적인 컨셉의 레고 배트맨 미니피겨를 만날 수 있어, 많은 레고팬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내달 9일 국내 개봉이 확정된 레고 배트맨 무비는 레고 고담시를 지키는 배트맨의 활약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 영국 아카데미상 수상에 빛나는 '레고 무비'와 '아기배달부 스토크'로 전 세계 애니메이션 영화 시장에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한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 그룹(WAG)의 작품이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