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발렌타인 시즌 맞아 키세스 도넛 및 음료 출시
던킨도너츠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이달의 도넛으로 키세스 초콜릿을 활용한 키세스 도넛 3종과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키세스 도넛 3종은 미국 초콜릿 전문회사 허쉬의 키세스 초콜릿으로 달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디어 키세스’, ’화이트초코 키세스 필드’, ‘다크초코 키세스 필드’ 3종이다. ‘디어 키세스’는 키세스 초콜릿 칩을 녹여 토핑한 링 도넛이다. ‘화이트초코 키세스 필드’와 ‘다크초코 키세스 필드’는 키세스 고유의 모양을 살려 만든 도넛에 키세스 필링을 듬뿍 채우고 화이트 코팅과 다크초코 코팅을 얹은 제품이다. 던킨도너츠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키세스 초콜릿을 활용한 ‘키세스 핫초코’와 ‘키세스치노’도 함께 선보였다. ‘키세스 핫초코’는 따뜻한 우유에 진한 키세스 초콜릿을 녹여 만들었고, ‘키세스치노’는 키세스 초콜릿을 우유, 얼음과 함께 블렌딩 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풍성한 휘핑크림 위에 미니 키세스 칩을 토핑으로 올려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다.
이외에도 던킨도너츠는 ‘키세스 먼치킨’, ‘키세스 초콜릿칩 머핀’ 등 키세스 초콜릿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2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던킨 신제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신제품 이달의 도넛 3종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5%의 적립 혜택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