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2월 셋째주, 신한생명보험·한국가스기술공사·코스비전 등 신입직 모집

이번주 신한생명보험, 한국가스기술공사 등이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2월 셋째 주 신입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를 13일 정리했다.

신한생명보험에서 2017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오는 17일 18시까지 2017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상품개발·보험계리, IT개발, 지점총무 부문 신입사원이다.

한국가스기술공사에서는 일반직(사무, 기술), 보훈직(기술) 각 부문 신입직 채용형 인턴을 모집한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인성검사 및 면접전형을 거쳐 인턴사원으로 선발된다.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3개월 간의 인턴 근무 종료 후, 전환 부적격 사유가 없을 경우 100% 정규직 전환된다.서류접수는 오는 15일 15시까지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는 오는 19일까지 정규직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IT지원(프로그래머) 업무 부문 정규직 신입사원이다. 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의 학력 보유자, 병역필 또는 군면제자, 해외여행 및 신체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QUERY 작성 가능자 등이다.

코스비전에서 올해 상반기 전임직, 일반직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코스비전은 오는 19일 23시까지 상반기 전임직,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전임직(구매관리, 안전환경), 일반직(SCM전략, 안전환경) 각 부문이다.

한편 잡코리아는 신입공채 서비스를 전면 개편해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적극 지원한다. 채용공고 확인부터 철저한 인증 과정을 거친 합격자소서 확인, 취업선배들의 인터뷰, 최종합격후기 확인까지 다양한 공채 관련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