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유사나코리아, 동계스포츠 유망선수 후원

외국계 직접판매 기업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스피드스케이팅과 쇼트트랙 등 인기 동계스포츠 종목 선수들로 구성된 '팀유사나' 공식 후원을 2017년에도 지속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지난 2015년부터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종목에서 국내 정상급 선수들을 후원해 왔다. 또, 선수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도와줄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도 함께 지원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이승훈, 이상화, 모태범 선수 등 스피스 스케이팅 국가대표 간판선수들과 이정수, 심석희, 신다운 선수 등 쇼트트랙 선주들을 집중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관계자는 "지원을 받는 선수들이 제8회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에 출전해 금메달 등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고 밝혔다.


동계올림픽 선수단에 따르면 유사나 측 지원을 받은 선수들 가운데 스피드스케이팅에서 이승훈와 쇼트트랙의 최민정 심석희 선수가 각각 금메달을 획득하고 이상화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맹활약 중이다.

김충훈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지사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해 국위선양하고 있는 유사나팀 선수들의 노고에 감사와 응원을 보낸다"며 "한국에서 열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도 팀유사나 선수들이 좋은 기량을 펼 수 있도록 아낌없는 후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동계스포츠 외에도 프로야구, 유도 등의 선수들에게 스포츠 후원을 진행하며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는데 적극 힘쓰고 있다.

장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