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3월 문화이벤트 포스터 /사진=가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을 맞아 풍성한 문화이벤트를 마련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3월 무료 문화이벤트’를 진행 중 이라고 6일 밝혔다.
현실적인 주제로 관람객들의 마음을 훔칠 세 편이 가연 회원을 기다린다.
먼저 돈과 권력 앞에서 드러나는 인간의 추악한 속물근성을 날카롭게 꼬집는 연극 ‘베헤모스’에서 12일까지 가연회원 5쌍을 초대한다.
과거와 현재 그리고 현실과 동화를 넘나드는 섬세한 감정을 그린 연극 ‘나쁜자석(5쌍)’과 옥탑방을 사이에 두고 펼쳐지는 버라이어티 코믹 로맨스 연극 ‘옥탑방 고양이(10쌍)’에서 각각 13일, 14일까지 가연 회원의 신청을 기다린다.
삶에 지친 미혼남녀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3권의 도서와 실용적 내용이 담긴 2권의 도서도 무료로 제공된다.
작가 사노 요코의 일상을 담은 솔직 담백한 에세이집 ‘문제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행복의 개념과 행복을 찾는 길에 대한 이야기 ‘나는 힘든 감정을 피하지 않기로 했다’, 내가 먼지처럼 작아 보일 때 펼쳐보고 싶은 글 ‘그러니 바람아 불기만 하지 말고 이루어져라’와 경제적 자유를 거머쥘 수 있었던 생생한 재테크 이야기 ‘부부의 습관’, 고민은 줄이고 사랑은 키우는 결혼준비의 모든 것 ‘결혼대백과’ 등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사랑을 시작하는 봄을 맞이해 가연이 준비한 무료 문화 이벤트”라며 “다양한 무료 이벤트로 따뜻한 봄날을 더욱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