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대표적인 벛꽃 축제인 ‘여의도 봄꽃축제’를 맞아 여의도 IFC몰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의도 복합쇼핑몰 IFC몰은 오는 9일까지 윤중로 벚꽃길에서 열리는 2017 여의도 봄꽃축제를 찾은 시민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체리 블러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체리 블러썸 페스티벌’은 행사기간 동안 윤중로 여의도 봄꽃축제 현장 및 IFC몰에서 배포하는 핸드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메인 행사인 ‘푸드 & 비어 페스티벌’은 IFC몰에 입점해 있는 8개 맛집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어니스트키친, 푸드엠파이어, 올리브마켓, 락앤웍, 해우리, 르브런쉭, 스쿨푸드, 아비꼬 등 IFC몰내 유명F&B 매장들이 참여해 봄꽃축제를 맞아 여의도를 찾은 고객들이 다양한 음식을 무료로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당일 구매고객 또는 IFC몰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은 IFC몰 내 푸드부스에서 맥주와 핑거푸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 2만원당 1개의 메인푸드 스탬프를 받아 일식, 중식, 브런치, 분식 등 참여 맛집의 메인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쿠폰에 포함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록시땅 체리블라썸 패키지, 영화예매권, YG리퍼블릭 식사권,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SNS에서 응모할 수 있는 ‘체리블러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윤중로 벚꽃과 함께 찍은 사진을 IFC몰 페이스북 페이지에 이벤트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쿠폰 지참 시 아베다, 파슬, 락포트, 아디다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캔들라인, 쥬스솔루션 등 IFC몰 입점 브랜드에서 최대 50% 할인, 각인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IFC몰 최부승 차장은 “서울의 포근한 봄을 환영하는 대표 행사 2017 여의도 봄꽃축제를 맞아, 고객들이 IFC몰과 함께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IFC몰은 항상 고객들의 곁에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여의도 복합쇼핑문화공간으로서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