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오를 만한 종목을 콕 집어 추천해 준다’
최근 주식시장에 로보어드바이저 열풍이 불고 있다.
로보어드바이저란 로보(robo)와 어드바이저(advisor)의 합성어로, 기계가 사람을 대신해 종목이나 금융상품을 추천하고 운용한다는 개념이다.
이러한 로보어드바이저 시장에 강자로 떠오르는 것이 있는데, 바로 “라씨” 이다.
“라씨”은 로보어드바이저 로직을 다수 보유한 로보어드바이저 시장의 선두주자로 100% 매매내역 공개와 기간별 로직 성과 공개로 그 신뢰를 더욱 더하고 있다.
최근 한달간 “라씨”가 제공하는 로직인 “스윙돌고래(L4)”, “목표달성B(GB)”, “스윙기어(L3)” 등의 매매종목 누적수익률은 각각 143.7%, 123.5%, 121.9%를 넘어섰다. (5/18 기준)
각각의 로직에서 매매한 모든 종목은 “라씨” 앱을 다운로드 하면, 누구나 무료로 간단히 열람할 수 있다.
(라씨 앱 캡처화면)
“라씨” 앱 설치하기>>>
구글플레이에서 “라씨” 검색
또한 “라씨”의 로직은 수급, 재료, 모멘텀, 실적 등의 빅데이타를 통해 분석하고, 딥러닝을 통해 발전하는 로직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시장 대응과 성장성에서 탁월함을 보인다.
“라씨”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씽크풀 로보W본부 담당자는 “어떠한 로직 하나가 모든 시장에서 잘 맞을 수는 없지만, 어떤 시장에서건 반드시 맞는 로직이 있습니다. 시장에 맞는 로직과 함께 매매를 한다면 안정적으로 수익을 내는 주식투자가 가능해집니다.”라며 “그래서 라씨는 로보어드바이저 시장 독보적으로 다양한 로직을 보유하여 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최근 시장에서는 스윙기어, 스윙돌고래 등의 스윙 단위로 매매하는 로직과 목표달성D, 목표달성B와 같은 중기 로직 모두 좋은 퍼포먼스를 내고 있다며, 눈여겨 볼 것을 당부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모든 로직의 매매 히스토리와 성과, 수익률 랭킹까지 확인 할 수 있다.
“라씨” 앱 설치하기>>>
구글플레이에서 “라씨” 검색
또한 “라씨”의 놓칠 수 없는 기능으로 전종목에 대한 “라씨 매매신호”와 종목 관리 포트폴리오인 “포켓”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