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시험전문 '공기업단기'가 하반기부터 실시되는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을 대비하기 위한 설명회를 오는 20일 오후 2시 서울 노량진 공단기 본관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설명회에서는 올해 년 하반기부터 전격 실시되는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 전망을 제시하고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또한 블라인드 채용 자문위원으로 활동중인 채용 전문가를 초빙해 블라인드 채용 프로세스를 심층적으로 분석한다.
특히 공무원 수험생도 공기업 채용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만큼 공무원 시험과 공기업 채용 준비를 병행할 수 있는 전략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공기업단기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접이식 독서대, 공무원 기출 삼백제, 공기업 가이드북, 프리패스 30% 할인권 등 수험생 필수 5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티유니타스 박형준 성인교육그룹장은 “스펙 쌓기에 주력하던 취업 준비생들이 자기소개서, NCS, 면접의 중요성이 높아진 블라인드 채용에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혼란을 겪고 있어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직무기초능력을 평가하는 필기전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면접에서 직무에 필요한 핵심 역량을 증명하는 것이 중요해졌기 때문에 이에 대비할 수 있는 공기업단기만의 합격 전략을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글로벌 인재 육성을 목적으로, ‘인사이트 트립(Insight Trip)’과 ‘글로벌 익스체인지(Global Exchange)’ 등의 글로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지금까지 교육에 정보통신기술을 더한 혁신적 콘텐츠를 생산해 왔다. 이제 국내를 넘어 전세계 최고의 에듀테크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글로벌 인재 육성이 필수가 된 만큼 실제 직원들을 위한 글로벌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한다는 설명이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