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인스타그램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콜맨코리아
116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이 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콜맨 공식 인스타그램 재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개편은 여름 시즌에 맞춰 ‘바다와 잘 어울리는 콜맨 소품들’을 테마로 진행됐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활동은 지난해 3월 온라인 게시 이후 1년 4개월 만이다.
이를 기념해 2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콜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콜맨 페이스북 페이지에 본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인증하면 된다. ‘바다에서 칵테일 한 잔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총 10명이며, 8월의 테마에 맞게 ‘바다와 잘 어울리는 콜맨 소품들’이 상품으로 준비돼 있다. 1등 1명에게는 바다 색상과 잘 어울리는 ‘몬로 레져시트’, 2등 2명에게는 떨어져도 깨지지 않은 칵테일, 와인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와인 글라스’, 3등 7명에게는 더위를 녹여줄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8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한대웅 콜맨코리아 마케팅팀 이사는 “최근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콜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재개하게 됐다“며 “앞으로 자연과 사람을 다시 이어줄 수 있는 감각적인 콘텐츠들을 콜맨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콜맨코리아는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2박 3일간 경남 밀양 미르 오토캠핑장에서 ‘2017 콜맨 캠프’를 개최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만큼 가족 캠퍼들의 니즈를 파악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이 돋보였으며, 포드코리아와 SONY, 풀무원, CJ제일제당, 롯데아사히주류, 해즈브로 너프, 페딕, 마켓올레, 페리에, 메디폼 등 다양한 협찬사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한 캠핑을 완성했다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