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라쉬반, 방송인 이상민과 함께하는 신제품 '본투핏' 론칭

라쉬반, 방송인 이상민과 함께하는 신제품 '본투핏' 론칭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 라쉬반이 이번 S/S 3차 시즌 방송인 이상민과 함께하는 신제품 'Born To Fit(본투핏)'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상민이 모델로 활동하게 된 세계 최초 남성 분리 언더웨어 ‘라쉬반’은 지난 3년간 CJ오쇼핑에서 남자팬티 부문 1위 자리를 유지해오고 있으며 1초에 6개씩 팔리는 신기록을 세우는 등 남자들의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남자속옷 브랜드 ‘라쉬반’, 이상민 전속모델로 발탁
‘이상민X라쉬반 Born To Fit 드로즈‘는 남자의 Fit을 강조한 디자인과 기존 인밴드를 업그레이드해서, 허리 조임과 밴드말림을 완화시켜 기능성과 내측 밴드의 컬러감을 적용해 Fit과 디자인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또한 슈퍼드라이존이 적용돼 수분 흡·배출율이 일반섬유보다 20배 이상 높은 스포츠 언더웨어로서의 기능도 갖고 있다.

특히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이상민은 단순히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한정된 모델이 아니라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쌓아온 자신의 패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며, 제품 개발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라쉬반의 파트너로서 적극적인 모델 활동을 해나갈 예정이다.

라쉬반은 방송인 이상민이 최근 sbs 미운우리새끼, jtbc 아는 형님 등 예능 대세로 활약하며 합리적인 소비의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고, 실제로 라쉬반 기능성 팬티 마니아인 만큼 그의 의견이 반영된 참신한 제품 개발을 통해 기능성 남성팬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7일 밤 10시 50분 현대홈쇼핑서 론칭 방송
'이상민X라쉬반 Born To Fit'은 세련된 디자인의 퍼펙트 실버, 퍼펙트 스킨, 위너 퍼플, 인디 핑크 4종과, 허리조임과 밴드말림을 완화시킨 인밴드 4종(크라운 블랙, 퍼펙트 블루, 플라워 그린, 앵글 와인)으로 출시된다.

오는 7일부터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 및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론칭 특별 방송은 7일 오후 10시 50분부터 약 6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홈쇼핑 특별 할인가로 8종 구성 ''이상민X라쉬반 Born To Fit'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생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5명에게 1분당 1Set 공짜 찬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쉬반 관계자는 “라쉬반의 새 모델 이상민과 함께하는 ‘Born To Fit(본투핏)’의 첫 론칭 방송이니 기대해도 좋다. 이 제품은 이상민의 모델 발탁 직후부터 일명 ‘이상민팬티’로 불리며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특히 무더운 여름철 남성들의 중요 부위에 불편함을 느꼈다면 남자의 신체를 그대로 재현한 3D분리 구조로 만들어져 허벅지, 음낭, 음경을 자연스럽게 분리해 사타구니에 땀이 차는 것을 예방해 줄 것이다. 최근 건강과 기능을 선호하는 남성들이 많아짐에 따라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