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및 지마켓 할인 혜택 제공 및 워터파크 이용권 제공 프로모션 진행
토종 수제웰빙피자 ‘뽕뜨락피자’가 최근 신 메뉴 출시와 관련,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뽕뜨락피자’가 야심차게 출시한 신 제품 ‘모모스테키’는 피자로 육즙을 그대로 가둔 3cm 두께의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와 하이멜트치즈를 직화로 구워 맛과 풍미를 한층 살린 피자다. 거기에 달콤하게 절인 단호박으로 방점을 찍었다.
모든 토핑이 네모 모양으로 두툼하게 올라가서 씹히는 식감은 물론, 피자 엣지가 없어 마지막 한 입까지 풍성한 토핑이 가득과 푸짐함이 특징이다. 그래서, 먹는 입과 보는 눈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KBS 인기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신제품 개발 대상으로 차지한 ‘단호박고기피자’의 정체가 ‘모모스테키’라고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를 시청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계속되고 있으며, 시식한 후기들이 소비자들 간에 공유되며 판매량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이처럼 모모스테키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가운데, 본사에서는 신 메뉴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뽕뜨락피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나에게 있어 ‘모모스테키’란” 물음에 재치 있는 답변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케리비안베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며, 오는 8월 14일(월)까지 진행되고 당첨자는 8월 18일(금)에 발표한다.
또한, G마켓 모바일로 모모스테키(L/M)피자 주문할 경우, 매일 매일 최대 6천원 할인 혜택을 준다. 배달 앱 ‘요기요’에서는 매주 토, 일 ‘모모스테키(L)’ 주문 시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지마켓을 통해 주문 시, 간단한 퀴즈와 함께, 샤오미 스마트밴드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제주산 랍스터로 만들어 낸 ‘럽스터 피자’, 호주산 블랙앵거스 안창살 스테이크가 들어간 ‘모모스테키’ 등 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피자를 연이어 출시하면서 가성비라는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고급 재료를 사용한 피자를 대중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피자 브랜드로 포지션을 확립하면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