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켄싱턴 제주호텔, 신라스테이 "일찍 예약하고 할인 받으세요."

켄싱턴 제주호텔, 신라스테이 "일찍 예약하고 할인 받으세요."
켄싱턴 제주호텔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호텔 이용을 계획 중이라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몇몇 호텔에서는 '얼리버드'족들에게는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일주일 동안 하루 5객실만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폴링 인 풀 패키지'를 25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한다. 투숙 기간은 2017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폴링 인 풀’ 패키지는 10만원 상당의 풀사이드 뷰 디럭스룸 또는 포인포 키즈룸에서 편안한 숙박과 함께 제주의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이국적인 풍경의 가든 ‘오션피니티’ 풀에서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2박 이상 투숙 시 루프탑 샴페인 바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와 함께 와인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스파티’ 또는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가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신라스테이는 2주전 예약시 정상가 대비 최대 60% 스페셜 할인 혜택을 더한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였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11개 신라스테이에서 이용 가능한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하고, 체크인 날짜로부터 2주(14일) 전까지 패키지 예약을 마친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최저 30%부터 최대 60%까지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얼리버드 패키지의 기본 구성은 객실 1박에 절묘한 균형감과 풍부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아 명품 ‘코바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이 포함돼 있으며, 신라리워즈 멤버십 회원에게는 5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연박 고객을 위한 혜택도 더했다.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투숙 일수에 관계없이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