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21일 '최현우의 초이스' 시즌3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올해로 시즌3를 맞이한 '최현우의 초이스'는 베테랑 쇼호스트인 최현우가 '스타일리쉬 라이프 시크릿'을 콘셉트로 패션, 미용, 잡화, 명품, 침구 등 생활 전반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 '최현우의 초이스' 시즌3에서는 상품 카테고리 별 전문가 군단을 별도 운영하여 상품 정보에 관한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상품들을 보여준다.
또 방송 중 최현우 쇼호스트가 직접 패션 정보를 알려주는 '시크릿팁(Secret Tip)' 코너와 함께 모바일 전용 콘텐츠를 추가로 제작해 SNS를 통해서 공개하는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대폭 늘렸다.
21일 방송에서는 북유럽 디자이너 브랜드 '이바나헬싱키'의 홀가먼트 니트와 40년 구두 장인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수제화 브랜드 '성수동251'의 F/W 최신상 펌프스 상품, '크리스찬디올' 선글라스, '프라다' 장지갑 등 다양한 패션,잡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형진 현대홈쇼핑 패션트렌드제작팀장은 "차분하고 깔끔한 진행, 토크쇼 형식의 편안한 설명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최현우의 초이스' 를 올가을 새롭게 개편해 고객에게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