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렌탈 묘미, '듀얼라텍스 매트' 출시기념 엘포인트 페이백

롯데렌탈 묘미, '듀얼라텍스 매트' 출시기념 엘포인트 페이백


롯데렌탈의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에 냉·온수 매트의 온열 및 냉방 기능을 결합한 '듀얼라텍스 매트' 출시기념 엘포인트 페이백 대전을 진행한다.

롯데렌탈은 12월 15일까지 묘미 스마트장기 서비스로 '듀얼라텍스 매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 엘포인트를 제공하고 30만원 상당의 라텍스 베개 및 시트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카드 결제 시 1회차 대여료가 10% 청구할인(최대 1만원) 된다. 렌탈 기간을 24개월, 36개월, 48개월 중 선택할 수 있어 본인의 예산에 맞춰 월 4만원대부터 합리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듀얼라텍스 매트'는 신체 굴곡에 맞게 온몸을 골고루 지지해주고 체중을 분산시켜 편안한 수면이 가능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전자파 걱정 없는 냉?온수 매트를 일체화시킨 제품이다.
7.5㎝, 10㎝, 15㎝ 높이와 싱글(S), 퀸(Q), 킹(K) 사이즈가 있으며 세계최고 품질의 태국산 100% 천연고무(NR) 원액을 사용해 매트리스 고유의 쿠션감을 살리면서 냉난방 기능까지 더한 것이 강점이다. 유럽 기준의 환경평가 외에 더욱 강화된 기준의 UL 기준 환경평가를 획득해 차별화 된 안정성을 자랑하고 라텍스 경화 문제를 완전히 극복해 한국 및 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본부장 최창희 상무는 "묘미의 듀얼라텍스 냉온 매트 페이백 대전은 척추건강과 사계절 건강수면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최상의 제품을 이용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이 될 것"이라며 "이번 대전을 활용해 부담 없이 냉·온수 기능을 더한 천연라텍스매트도 이용하고 사은품 제공 등 푸짐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