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합리적인 가격에 공간활용도를 높인 ‘파이폴딩 스툴베드’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파이폴딩 스툴베드는 침대와 스툴로 동시 사용 가능한 다기능 제품이다. 원룸, 서재, 작업실 등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거나 거실에서 스툴로 활용하다 손님이 왔을 때 간이 침대로 사용하면 좋다. 한샘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최대 23% 할인을 적용한다. 함께 나온 ‘재크 철제 사이드 테이블’과 ‘무빙 트롤리’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 ‘재크 스틸 베란다랙’은 철제 소재 수납선반으로 실내외 공간을 정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불필요한 장식을 배재한 디자인으로 외부에 조립 구멍이 노출되지 않아 깔끔하다. 선반 높이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크기의 물품을 수납할 수 있다. 역시 출시를 기념해 최대 28% 할인한다.
‘데이즈 멀티 행거’는 드레스룸을 연출하거나 원룸 등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다.
화이트 색상에 간결한 디자인으로 25mm 두께의 튼튼한 지지봉을 사용해 내구성도 높다. 최대 43%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몰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공간활용도를 높이는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며 “DIY가구는 고객 편의를 위해 홈페이지에서 조립 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