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자리 차 선물세트
CJ오쇼핑은 10일 채 1주일이 남지 않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CJ몰에서는 '락앤락·써모스 보온용품 제안전'을 통해 보온병 및 보온 도시락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기라로쉬 무릎담요'도 최대 44% 할인한다. 시험장 필수품인 아날로그 손목시계는 '카시오 아날로그 시계 모음전'에서 저렴하게 제공한다.
평소와 같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고철남홍삼 하루 한포 1+1'는 행사가에 선보이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유자차, 감귤차, 대추차로 구성된 '복음자리 차 선물세트'(사진)는 CJ몰에서 단독 판매한다.
또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수능응원 선물전'에서는 '합격소원엿 세트'를 비롯한 과자와 초콜릿 등을 최대 46% 할인해 판매한다.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을 위한 힐링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J몰에서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슈퍼매치'에서 '나이키', '언더아머' 등 스포츠 및 백화점 패션 브랜드와 '랑콤', '키엘' 등 뷰티 상품 등을 매일 2개씩 선보이며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테이트 롱 다운점퍼'와 '캐시미어 플레어가디건'을 각각 60%, 80% 할인하는 등 최근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도 큰 폭으로 할인한다. '존바바토스 아티산 75ml'(57% 할인), '랑방 모던프린세스 오드퍼퓸 30ml'(48% 할인) 등 향수모음전도 진행한다.
CJ몰 관계자는 "친구들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근거리 여행은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CJ몰 '오투어 겨울여행박람회'에서 준비하면 된다"면서 "항공과 호텔이 준비된 일본 오사카 패키지를 포함해 중국, 홍콩 등 자유여행과 패키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