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압도적 어드벤처가 온다…'쥬만지:새로운 세계' 1월 개봉

압도적 어드벤처가 온다…'쥬만지:새로운 세계' 1월 개봉

전설의 게임 어드벤처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오는 1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되어,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이다. 1995년 개봉해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손꼽히는 추억의 명작인 '쥬만지'를 리메이크한 작품. 주사위를 던지면 정글 속 동물들이 게임 속에서 현실로 연이어 튀어나온 전편과 달리, '쥬만지: 새로운 세계'에서는 주인공들이 비디오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가 무시무시한 능력을 가진 게임 아바타로 변신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붉은 빛 노을에 물든 울창한 정글과 함께 위협적인 동물들과 조각상이 등장해 강렬하면서도 신비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빽빽한 밀림 사이로 포효하는 듯한 거대한 재규어상이 긴장감을 더하며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지.아이.조2'의 '더 락' 드웨인 존슨, 국내에서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잭 블랙, '마이펫의 이중생활', '미트 페어런츠 3'의 케빈 하트 그리고 '어벤져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카렌 길런 등이 출연한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