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에 축구전설 솔샤르·셰도르프 나온다

넥슨은 인기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에 솔샤르와 셰도르프 등 전설 선수 6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레전드 선수는 '솔샤르'를 비롯해 유럽 리그 레전드인 'C. 셰도르프', 'G. 잠브로타', 'T. 아담스', 'J. 콜러', '페르난도 모리엔테스' 등이다.

신규 출시 레전드 중 가장 높은 능력치가 부여된 만능 미드필더 'C. 셰도르프'는 높은 중거리슛 능력치가 특징이다. 완벽한 공수 밸런스를 자랑하는 'G. 잠브로타'는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는 능력이 강점이다.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에 축구전설 솔샤르·셰도르프 나온다
넥슨이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에 '솔샤르' 등 레전드 선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T. 아담스'와 'J. 콜러'는 큰 키와 탄탄한 체력을 바탕으로 제공권의 큰 강점을 가지고 있다. 페르난도 모리엔테스는 '예리한 감아차기'와 '강력한 헤딩' 능력을 보유했다.

'동안의 암살자'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솔샤르는 스피드와 골 결정력 면에서 우수한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예리한 감아차기', '화려한 개인기', '아웃사이드 슈팅' 등의 특성을 갖췄다.

한편 피파온라인3는 인기 글로벌 스포츠게임 피파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이다.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8개국 대표팀과 36개 리그에 소속된 607팀 1만9001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 및 최신 라인업 정보를 제공한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