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글래드 호텔 여의도, 연말맞아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 선봬

글래드 호텔 여의도, 연말맞아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 선봬
글래드 호텔 여의도 연말맞이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 선봬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는 본격적인 한파와 함께 찾아온 연말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호텔 로비에 위치한 그리츠 레스토랑에서는 추운 날씨에 몸과 마음을 녹여줄 ‘온정’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으로는 7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준비되는 고품격 뷔페 메뉴와 함께 겨울 제철 음식인 석화찜과 중국 보양식으로 유명한 불도장이 특선 메뉴로 제공된다. 불도장은 중국 복건성의 최고급 요리 중 하나로, 죽순, 전복, 도가니 등 귀한 식재료가 다양하게 들어가 고단백질과 칼슘 등이 풍부하고 식욕을 증진시켜주는 귀한 보양식으로 유명하다.

운영시간은 주중 점심 11시30분에서 오후 2시30분까지, 주말 점심은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이다. 저녁 뷔페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되며 토요일 저녁에 한하여 2부제가 실시된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낭만적인 재즈 음악과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위드 재즈’를 선보인다.
갈라 디너를 이용할 경우 특선 메뉴인 양갈비 스테이크와 대게찜을 맛볼 수 있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와인 1잔이 제공된다. 제공되는 와인은 과일향이 풍부하며 부드러운 맛이 있어 와인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프랑스 샤또 말바로 준비된다. 또한 겨울 밤의 분위기를 한껏 돋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재즈 공연, 캘리그라피 이벤트가 진행돼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