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해외 개봉 후 전 세계 28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1억 500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돌파했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현재 호주, 러시아, 멕시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28개 국가에서 개봉했다. 어드벤처 걸작으로 평가 받는 원작 '쥬만지'가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압도적 흥행 성적을 기록한 만큼 22년 만에 돌아온 오리지널 후속편인 이번 작품의 흥행 성적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국내에서도 국내외 화제작을 모두 제치고 네이버 개봉 예정작 검색 순위 1위를 기록해 흥행을 예고했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되어,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1996년 개봉해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추억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전편의 아날로그 감성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수효과와 상상력을 더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지의 세계를 스크린 위에 펼쳐 보인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지.아이.조2'의 '더 락' 드웨인 존슨, '쿵푸팬더' 시리즈 잭 블랙 등 할리우드 막강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1월 3일 개봉.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