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전주게스트하우스 전라감영 한식뷔페와 퓨전막걸리 선보여

전주게스트하우스 전라감영 한식뷔페와 퓨전막걸리 선보여

우리나라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전주한옥마을과 청주와 막걸리 등의 전통술 제조과정 및 시음이 가능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전주는 매년 가볼만한 여행지로 추천받고 있으며, 식도락의 시작인 전주비빔밥과 전주콩나물국밥은 최고의 메뉴이다.

교통과 치안이 좋은 전주는 최근 가족이나 연인 혹은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저렴하게 이용하기 좋은 게스트하우스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대지 400평에 15대이상은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과 천리향 나무가 풍경으로 자리하고 있는 전라감영 게스트하우스에서는 편하게 쉴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오픈하여 고객유치에 힘쓰고 있다. 점심시간에는 다양한 반찬과 맛있는 음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식뷔페를 운영중이며, 저녁시간에는 퓨전막걸리 집을 운영하며 담소와 편한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좋은 사람들과의 어울림이 있는 공간으로 입 소문 난 전라감영의 8개의 객실은 친구나 가족이 함께 쉴 수 있는 천리향과 석류 그리고 목련과 백일홍, 앵두 나무방에 대한 예약 문의가 많으며, 꽃봉숭아방과 애기나무방은 연인들만 이용이 가능하고 3층 옥탑방인 느티나무방은 4인가족이 이용하기 좋다.


기본적으로 무선인터넷과 단독으로 사용이 가능한 욕실은 8개의 객실마다 비치가 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하기 좋으며, 드라이기부터 수건, 샴푸 등의 세면용품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전라감영의 강혜자 대표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호텔 부럽지 않은 서비스와 마인드로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운영중이다”고 전했다.

전주 1박2일의 여행코스로 멋과 맛을 한번의 느낄 수 있는 완산구 전라감영로 44번지에 위치한전라감영 게스트하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