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겨울 소년들'로 변신한 아스트로가 특별한 선물을 공개한다.
아스트로는 10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드림 파트 2(Dream part.02)'의 '위드(With)' 버전을 발매한다. 이번 아스트로의 '드림 파트 2'의 '위드' 버전은 앞서 발매된 앨범의 스페셜 한정판으로 1만장만이 제작돼 팬들을 찾는다.
이번 앨범은 지난 '드림 파트 2' 오리지널 앨범인 '위시(Wish)'와 '윈드(Wind)' 버전에 이어 '위드'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발매되는 스페셜 앨범이다. 위드는 단어 그대로 '팬들과 아스트로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스페셜 앨범답게 팬들을 향한 아스트로의 마음을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다. 무대 위에 오르기 전 설렘, 내려온 후의 행복함을 담은 멤버 차은우의 자작 시 '보라의 저녁', 히든 땡스 투(Thanks to),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 등이 담겨 소장가치를 더한다.
아스트로의 특별한 선물을 향한 팬들의 열기가 뜨거웠다.
정식 발매 전부터 예약 구매가 쇄도했고, 1만장 전량 매진을 기록한 것. 아스트로와 아로하의 끈끈한 정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아스트로는 2018년 새해에도 바쁜 나날을 보낸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뉴욕, 워싱턴 DC 등 4개 도시와 토론토, 밴쿠버 등 캐나다 2개 도시, 그리고 서울, 태국 방콕, 일본 도쿄에서 3월까지 글로벌 팬 미팅을 열고 전 세계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판타지오뮤직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