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주류, ‘스베드카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와 ‘스베드카 피치’ 내달 출시

롯데주류, ‘스베드카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와 ‘스베드카 피치’ 내달 출시
#사진설명=모델들이 ‘스베드카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와 ‘스베드카 피치’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주류가 복숭아향이 첨가된 ‘스베드카 피치’와 레몬향, 딸기향이 함께 어우러진 ‘스베드카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 2종을 다음달부터 국내에 출시한다고 1월 31일 밝혔다.

‘스베드카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는 국내 최초로 2가지 과일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보드카로 은은한 딸기향과 상큼한 레몬향이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스베드카 피치’는 천연 복숭아 향의 달콤하고 싱그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용량 750mL, 알코올 도수 35도로 기존 ‘스베드카’ 플레이버드 제품들과 동일하다.

롯데주류는 국내 보드카 시장에서의 저변을 확대하고, 특별한 재료 없이도 손쉽게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과일향 보드카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스베드카 피치’, ‘스베드카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를 출시하게 됐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주변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탄산수나 사이다만 있어도 고급스러운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로써 롯데주류는 정통 보드카인 ‘스베드카 보드카’, 레몬향이 첨가된 ‘스베드카 씨트론’, 오렌지향이 들어간 ‘스베드카 클레멘타인’, ‘스베드카 라즈베리’,‘스베드카 체리’ 5종을 포함, 총 7개의 ‘스베드카’ 제품군을 갖추게 되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