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에누리 가격비교 "설 명절 앞두고 홍삼 판매 크게 증가"

에누리 가격비교 "설 명절 앞두고 홍삼 판매 크게 증가"
본격적인 설명절 시즌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의 홍삼 판매가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일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1월 4주차 홍삼 판매는 전주대비 41% 상승했고, 매출은 29%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월 1일부터 29일까지 판매수량도 전월 동기 대비 23% 증가했고 매출은 19% 가량 상승한 것으로 각각 집계됐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홍삼은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 누구에게나 부담 없는 실속 상품으로 매년 명절 인기 선물인 데다가 최근 독감이나 미세먼지로 면역력이 중요시 되면서 더욱 인기인 것 같다"라며 "보통 연휴 3주전부터 명절 직전까지 매출이 급 상승하는데 올 해는 1월부터 판매가 높아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에누리 가격비교는 오는 18일까지 설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바일 앱에서 설 선물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순금 1돈(5명)을 증정한다. 또한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해피머니 5000원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e머니도 적립해준다.

세뱃돈 사다리게임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누리 e머니 5000점을 적립해주고 덕담 카드를 공유하면 1회 더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