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알바몬, 앱 다운 이벤트 '새해 몬 많이 받으세요' 진행

알바몬, 앱 다운 이벤트 '새해 몬 많이 받으세요' 진행
/사진=알바몬

설 연휴와 평창동계올림픽 일정이 겹치는 2월은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수요가 증가하는 이른바 ‘알바 대목’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은 알바몬 앱 다운로드 이벤트 ‘새해 몬 많이 받으세요’의 진행 소식을 2일 알렸다.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알바몬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바몬앱을 신규 설치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해피 뉴 앱다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온라인문화상품권(3000원)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알바몬은 △해피 황금모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하루 한번, 복주머니 속 황금 모니를 뽑는 이벤트”라고 설명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황금 모니를 모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에 발표된다.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2주 이내 일괄 발송된다.

한편 알바몬은 새해를 맞아 구인구직에 나선 알바몬 회원들을 지원하는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지난달에도 진행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신세계상품권(1만원권), 버거킹 와퍼세트, GS25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알바몬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알바를 구하는 구직자들을 위해 알바몬이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새해에는 알바몬앱을 이용하는 모든 구직자들이 원하는 알바 일자리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