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동아백화점·NC아울렛, 가가호호(家家好好) 스페셜 이벤트

【대구=김장욱기자】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쇼핑·수성·구미·강북·본·수성마트점/NC아울렛 엑스코·경산점) 전지점은 2018 새해를 맞아 오는 7일부터 '행복이 가득한 설맞이 가가호호(가가호호)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일 단하루 진행되는 행사와 함께 설전인 13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들로 구성돼 있다. 대대적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스페셜 이벤트와 함께 지역내 전지점, 전층에 다양한 테마 행사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 다가오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위해 전지점 식품관에서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라는 테마로 대대적인 가격·물량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지역 대표지점인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기프트 이벤트로 가장 인기가 많은 럭키박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선착순 2000명께 용돈봉투를 드리는 이벤트와 가가호호 윷놀이 이벤트 및 금액별 구매고객 상품권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또 각 층별 설맞이 특별기획 및 선물기획 행사와 설맞이 남·여성·영·아동 설빔 코디상품행사, 식품관에서는 설맞이 상차림 특별기획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대구시와 쇼핑점이 함께하는 '대구에 행복을 잇다'라는 지역 상생 콜라보 두번째 스폐설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구 어디까지 아니?'라는 테마로 대구 명소찾기 럭키박스 이벤트를, '대구 살리고 실속챙기고'라는 테마로 대구에서 개발한 아이디어 상품(쉬메릭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임상규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 총괄지점장은 "대구 전지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스페셜 행사는 행사 타이틀처럼 설을 맞아 지점들을 방문해주는 고객들의 집집마다 즐거움과 행복함이 가득하길 기원드리는 차원에서 기획된 스페셜 이벤트 행사"라며 "모든 고객들이 쇼핑 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