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KMA 한국능률협회, 2018년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

KMA 한국능률협회, 2018년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
KMA 한국능률협회가 2018 상반기 경력 인재를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공공인재개발본부, 공개교육본부, HR마케팅본부, 평생교육본부, 일자리창출본부, 글로벌교육본부, 경영자교육본부, 지식연구소, 경영기획팀, 미디어정보팀, 대전충청본부, 부산경남본부, 대구경북본부, 강원본부, 호남본부, 해외사업센터 등 총 16개 본부에서 이뤄진다. 각 본부별로 동일하게 1년 이상의 경력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공공인재개발본부는 정부부처 대상 역량평가 과제 개발 및 컨설팅을 수행할 인재를, 공개교육본부는 신규 공개교육 프로그램을 기획, 마케팅할 인재를, HR 마케팅본부는 교육상품을 영업하고 사내교육 과정을 설계 및 제안할 인재를 찾는다.

평생교육본부 인재상은 대학사업, 자격사업, 평생교육 업무를 수행할 이, 일자리창출본부는 일자리창출사업을 기획하고 마케팅할 이, 글로벌교육본부는 일본지역 연수사업을 기획·마케팅할 이, 해외사업센터는 중국사업을 관리하고 행사를 운영할 이를 선발한다.

경영자교육본부는 경영자교육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제안하는 인재를, 지식연구소는 교육과정 개발과 컨설팅 수행/자격을 설계할 인재와 전임교수를 선발하며, 경영기획팀에서는 전사 전략기획 및 인사제도를 기획할 인재를, 미디어정보팀에서는 전사시스템을 관리하고 시스템 내부개발을 수행할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일자리창출본부, 글로벌교육본부, 해외사업센터, 미디어정보팀에서는 각 부서의 사업을 관리하고 행정업무를 지원하는 업무를 맡게 된다.

KMA 한국능률협회 지역본부인 대전충청본부, 부산경남본부, 대구경북본부, 호남본부, 강원본부에서는 지역 내 기업 및 공공기관·자치단체 및 대학을 대상으로 B2B영업을 수행할 인재를 선발한다.

KMA 한국능률협회는 기업과 공공부문의 경영혁신, 나아가 개인의 경쟁력 강화 및 자아실현을 위한 지식서비스 기관으로 1962년 설립됐다.

협회는 임직원들을 위해 자기계발비 지원 및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 우수사원 해외연수 등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유연근무제 운영, 매주 금요일 조기퇴근 실시, 문화의 날을 운영하며 상해보험 가입, 통신비 지원, 동호회 운영 법인리조트 운영등 임직원의 복리후생 향상에 힘쓰고 있다.

입사 원서는 오는 18일까지 KMA 한국능률협회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받는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