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친친디, 왕초보 건축주를 위한 '건물주대학 슈퍼위크' 개최

친친디, 왕초보 건축주를 위한 '건물주대학 슈퍼위크' 개최
국내 유일의 소규모 주택 CM회사 친친디는 오는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경향하우징페어에서 '건물주 대학 슈퍼위크'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상네트워크와 주택문화사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친친디가 매달 정기적으로 운영해 온 건물주 대학 세미나를 타이틀로 '왕초보 건축주를 위한 눈높이 실전전략'이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친친디는 2016년 전국투어로 진행된 '절대 손해 안 보는 집짓기 노하우 72'를 시작으로 예비 건축주가 알아야 할 실제적인 정보와 노하우 공유로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받아왔다.

무엇보다 친친디에서 실제 진행 중인 건축 프로젝트들이 사례로 소개돼 가장 실전적인 정보와 지식을 알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강연 형식으로 진행되던 기존 세미나와 달리, 토크 콘서트 형식의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24일에는 '평당 얼마가 적정할까? - 돈 벌어주는 수익형 주택 설계 팁'이라는 주제로 건축설계 전문가들이 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어서 '3억으로 30억 건물짓기 - 손해 보지 않는 사업 계획 수립의 노하우'라는 주제로, 부동산, 세무, 분양, 금융 전문가들이 각종 팁을 알려주고 이야기를 나눈다.

두 번째 날인 25일에는 '평당 얼마가 적정할까? (2) -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내 집 설계 팁'을 주제로 가성비 높은 수익형 주택을 위한 설계 포인트 및 노하우를 공유한다. 마지막으로 '리모델링할까? 신축할까? - 나에게 맞는 시공 전략 수립의 노하우'에서는 일반인들이 가장 모르는 시공분야에 대해 전문가들이 기본적인 사항을 쉽게 알려준다.

친친디의 서동원 대표는 "기존 진행된 건물주 대학 수강생의 반응이 뜨거워서, 이번 슈퍼위크 세미나의 주제로 정하게 되었다"면서 "건물주가 되고자 하시는 더 많은 분들에게 실제 사례에 나오는 살아있는 정보와 노하우를 알려드릴 것"이라 말했다.

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된다. 참가문의는 ㈜친친디로 하면 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