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켄싱턴제주호텔 하얏트 등 알뜰 프로모션..'기간 맞춰 예약하면 혜택 풍성'

켄싱턴제주호텔 하얏트 등 알뜰 프로모션..'기간 맞춰 예약하면 혜택 풍성'
켄싱턴 제주호텔

봄을 맞아 국내 특급호텔에서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잇달아 선보인다. 가격이 부담스러워 특급호텔 이용을 꺼렸던 알뜰족들에게 반가운 뉴스다.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봄 내음 가득한 푸른 제주에서 스마트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스마트 트래블 패키지'를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예약 기간은 1일부터 10일까지로 단 10일 동안만 진행한다.

특히 스마트 트래브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주중 투숙 시 석식 2인, 주말 투숙 시 조식 또는 중식 2인이 제공되며 2박 이상 투숙 시 10만원 상당 디럭스 풀사이드 뷰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스마트 트래블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즐기는 스위밍, 밤에는 파티 플레이스로
탈바꿈된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가장 핫한 풀사이드 파티인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 등 4개의 레스토랑에서 주중, 주말 투숙에 따라 아침 또는 점심 또는 저녁을 택할 수 있는 다이닝 2인 1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2개의 수영장, 사우나 등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갤러리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한국 내 4개의 하얏트 호텔에서는 4월 27일까지 봄맞이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서울을 제외한 4개 국내 하얏트 호텔이 동시 진행하며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2박이상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1박의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실제 투숙 기간은 4월 30일까지로 프로모션 이용객은 국내 대표 여행지인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에서 편안한 여가를 계획해볼 수 있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면 투숙동안 호텔 내에서 이용가능한 식음료 1만원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그랜드룸부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시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야외 남산공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