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1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고양이 대학교 입학식’ 진행
-고양이 연구 50년의 노하우가 담긴 고양이 대학교 영상 바탕으로 기획
-전국 몰리스펫샵 35개점 내 고양이사료 및 용품 구매 고객 중 추첨해 초청
-고양이습식사료 급여법 및 고양이행동학 특강 등 고양이 키우기 관련 다양한 정보 제공
한국마즈의 고양이사료 브랜드 위스카스는 고양이집사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일 일요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2018 위스카스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위스카스가 50년 역사의 월썸연구센터 고양이 연구를 바탕으로 고양이 키우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영상인 고양이 대학교(Kitten Kollege)의 내용을 직접 배워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양이 대학교 입학식이라는 컨셉으로 집사들이 고양이 습식사료 급여법과 고양이 행동학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이 반려하는 고양이 사진과 이름이 들어간 고양이대학교 학생증과 균형 잡힌 한끼 영양을 제공하는 고양이습식사료인 위스카스 주식파우치를 포함한 신입생 킷 등의 입학 선물도 받을 수 있다.
‘2018 위스카스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은 이마트의 반려동물 원스탑 편집숍인 몰리스펫샵과 공동으로 개최된다. 입학식 참여 신청은 3일까지 전국 이마트 및 스타필드 내 몰리스펫샵 35개점에서 고양이캔이나 파우치 등의 고양이사료나 고양이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스타필드 고양 내 몰리스펫샵 까페에서 진행되는 입학식 및 특강 이외에도, 고메 스트리트 이벤트 광장에서는 당일 오후 1시부터 고양이를 주제로한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들에게는 위스카스 주식파우치를 제공하고, 고양이대학교 학생증도 즉석에서 발급한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6마리의 고양이를 반려하고 있는 연예인 집사 산다라박도 자신의 고양이의 입학식을 위해 참여하며, 12시부터 산다라박과 집사들이 함께하는 고양이 미니 토크쇼도 예정됐다.
한국마즈 관계자는 “고양이 키우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위스카스 고양이 대학교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788만회를 넘어서며 집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을 개최하게 되었다. 특히 고양이 연구 50년의 역사를 지닌 위스카스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을 중심에 둔 펫프렌들리 전문점으로 ‘펫 페런츠(pet parent)’ 시장을 만들어 나가는 몰리스 펫샵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
앞으로도 고양이에 대한 이해가 높은 브랜드로서 집사들과 가까이 만나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전했다
마즈 펫케어 브랜드 위스카스는 영국 월썸연구센터 50년의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고양이에 대한 이해가 높은, 믿을 만한 사료 브랜드다. 뛰어난 기호성과 고양이에게 필요한 필수영양성분을 담은 주식 건사료와 고양이습식사료인 주식파우치가 있으며, 2~12개월 아기고양이용과 1세 이상 고양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반려동물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