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오늘 첫방] 생민하게 돌아왔다 ‘김생민의 영수증2’ 그뤠잇

[오늘 첫방] 생민하게 돌아왔다 ‘김생민의 영수증2’ 그뤠잇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가 또 다시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4일 첫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2'는 높은 화제성으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 앞에 선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양말 매니아임을 밝히며 김생민의 놀란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모았다.

한혜연은 소중히 품고 있던 양말들을 모두 공개해 김생민과 송은이,김숙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또한 한혜연은 뿌듯한 표정으로 서랍마다 꽉꽉 들어차 있는 양말을 하나씩 꺼내 보이며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3MC들은 휘황찬란한 양말에 시선을 빼앗겼다고 전해진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생민은 특이한 양말에 눈이 동그래지는가 하면 양말을 손에 끼워보며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소비요정 김숙은 반짝이는 스팽글이 달린 양말에 눈을 번뜩이며 한혜연의 긴장을 유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평소 '김생민의 영수증'은 김생민의 절약정신보다 김생민에게 새로운 소비문화를 전파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지난 시즌 김생민은 김숙의 집의 탄산수 기계에 반해 물욕의 욕구를 억지로 참는 모습을 보여 더욱 큰 재미를 선사했다.

한혜연 역시 잠재워져있던 김생민의 소비 욕구를 자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생민하게 돌아온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첫 방송은 오는 4일 KBS2를 통해 방송된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