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fn★이슈] 김생민의 성추행, 돌이킬 수 없는 그의 전성기

[fn★이슈] 김생민의 성추행, 돌이킬 수 없는 그의 전성기


방송인 김생민의 성추행 인정 후 후폭풍이 거세다.2일 김생민은 공식입장을 내고 "10년 전, 출연 중이었던 프로그램의 회식 자리에서 잘못된 행동을 했다"고 성추행 의혹을 인정했다. 이어 "너무 많이 늦었다는 것을 알지만 그분을 직접 만나 뵙고 과거 부끄럽고, 부족했던 제 자신의 행동에 대해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죄드렸다"고 밝혔다. 그러나 현재 김생민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들 모두 긴급 논의 중이며 김생민의 하차를 피할 수 없게 된 상황이다. 그가 성범죄를 인정한 만큼, 하차 논의는 신속하고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tvN 예능 프로그램 '짠내투어' 측과 KBS2 예능 프로그램 '영수증2' 측 모두 fn스타에 "내부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측 역시 "입장을 정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해 개설된 김생민의 팬카페 역시 빠르게 폐쇄를 알리며, 후폭풍은 더욱 거세져갔다. 평소 친근하고 소탈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그이기에 이번 논란은 피해갈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대중 역시 김생민을 향한 배신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지난 해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제1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생민은 논란 직후 빠르게 사과문을 내며 입장을 정리했다.
그러나 사과문에는 향후 활동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그의 사과문엔 착잡한 심경이 담겼지만 자숙이나 활동을 암시하는 단어는 찾을 수 없었다.

피해자를 만나 눈물의 사죄를 했다고 밝힌 김생민이 과연 대중에게 사죄 받을 수 있을지, 성범죄자라는 낙인과 함께 연예계 뒤편으로 사라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