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평가모델(BSTI)’을 기준에 의거해 각 산업 부문별 최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발표하는 인증 제도인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두유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연세두유는 국내 두유업계 최초의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지정 업체로 까다로운 생산 과정을 통해 안전성을 지닌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와 조사에 참여해 신뢰도와 공신력을 얻고 있다. 연세우유의 ‘연세두유’는 브랜드주가지수, 소비자조사지수, 소비자조사 점수(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 등의 평가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경쟁 브랜드를 물리치고 두유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최근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두유 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하고 홈쇼핑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해 매출 성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T커머스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연세우유의 ‘뼈를 생각한 고칼슘두유 2종’두유는 론칭한 이후 약 90%의 매출 성장을 이뤄냈으며 지난해 말 GS홈쇼핑을 통해 본격 론칭한 ‘우리콩두유 2종’ 역시 5차 방송까지 편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홍복기 연세대학교 법인본부장 겸 연세우유 CEO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에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두유 부문 1위로 선정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연세우유는 건강하고 안전한 식음료 개발에 앞장 서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