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주택건설㈜이 건국대와 세종대학교 인근에 건대세종에버그린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을 분양 중이다.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17-68번지 외 1필지에 총 2개동, 지하 1층~지상 11층 규모로 들어서는 건대세종에버그린은 오피스텔이 전용면적 기준 33~35㎡ 58실, 도시형 생활주택은 37~39㎡ 40세대로 선보이며 투룸과 쓰리룸으로 구성된다.
세대 내부에는 빌트인 냉장고와 시스템에어컨, 3구 인덕션, 드럼세탁기, 빨래건조대 등 풀옵션 시스템이 적용되며, 특히 쓰리룸의 경우 현관과 주방, 욕실이 2개소인 세대분리형으로 설계돼 실거주와 동시에 수익형 부동산으로써 임대수익도 거둘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건대세종에버그린‘은 건국대학교와 세종대학교, 한양대학교 등 3개 대학교가 가깝다. 그중 건국대와 세종대는 도보로 가깝게 닿을 수 있어 접근성이 좋고, 성수IT밸리와도 인접해 있어 풍부한 대학생과 직장인 임대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과 2, 7호선 환승역인 건대입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로 지하철 이용 시 강남권과 7분대로 닿을 수 있다.
도로망으로는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 잠실대교 진입이 수월하며 빠른 교통망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교통 환경이 편리하다.
여기에 어린이공원, 아차산, 한강 등도 가까워 풍부한 녹지환경도 누릴 수 있으며, 이마트 자양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스타시티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등 다양한 쇼핑, 문화시설과 광진구청, 광진경찰서, 건국대학교병원 등 주요 공공기관과 핵심 인프라는 물론, 사업지 주변에는 화양초, 장안초를 비롯해 건국대학교 사대부중과 사대부고가 위치하고, 동대부속여고, 대원외고, 선화예고 등 명문학군이 인접해 우수한 교육여건과 쾌적한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건대세종에버그린 분양관계자는 “대학가 인근은 풍부한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주변 생활여건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대학가 주변 오피스텔은 수요자들뿐만 아니라 투자자들까지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건대세종에버그린 역시 건국대와 세종대의 편의시설과 상권, 지하철역세권 및 대중교통 등 생활 인프라가 잘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성황리에 분양 마감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한편 건대세종에버그린은 실투자금은 3000만원대이며 자금 부담이 높지 않은 편이라 갭투자로 유리한 지역이며, 입주는 오는 2018년 4월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