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멋진 무대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방탄소년단이 '페이크 러브(FAKE LOVE)', '에어플레인 파트2(Airplane pt.2)', '앙팡맨(Anpanman)' 무대를 선보였다. 화려한 컴백 무대와 함께 방탄소년단은 여자친구와 닐로를 꺾고 1위 트로피를 수상하며 기록을 또 추가했다.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방탄소년단은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겠다. 빌보드에 다녀와서 목표가 많이 생겼는데, 여태까지 해왔던 것처럼 열심히 한다면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의 음악 방송과 무대에 최선을 다하겠다. 콘서트에도 최선을 생각"이라고 말했다.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힙합 곡 '앙팡맨'이 방탄소년단의 컴백 잔치를 시작했다. 이어 제이홉 믹스테이프 수록곡의 연장선이자 멤버들의 감정을 담은 '에어플레인 파트2'와 전 세계 차트를 휩쓸고 있는 애절한 '페이크 러브'가 펼쳐졌다. 방탄소년단의 매력이 제대로 드러났다.
그 뿐만 아니라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다채로운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설레임'과 '렛 미 스테이 위드 유(Let Me Stay With You)', 유나킴과 전민주가 모인 듀오 칸은 '아임 유어 걸(I'm Your Girl?)' 등 신곡을 선보여 자신들의 매력을 뽐냈다.
이 외에도 세련된 귀호강을 선사하는 위너, 핫하고 경쾌한 탑, 절도 있는 크로스진, 사랑스러운 러블리즈, 서정적인 엔플라잉, 아련한 빅톤, 감성적인 벤, 강렬한 드림캐쳐, 개성 넘치는 칸토, 파워풀한 스펙트럼, 발랄한 그레이시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다음주 '인기가요'에서는 샤이니, AOA, 사무엘, 프리스틴V의 컴백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hostory_star@fnnews.com fn스타 이호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