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거환경개선 사업이 활발한 김포 풍무지구에도 역세권과 몰세권을 동시에 누리는 오피스텔이 선보였다.
김포 풍무 넘버원리치안
(조감도)은 경기도 김포시 풍무2지구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0층, 오피스텔 192호실과 근린생활시설 1·2층 39호실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접근하기도 좋은 위치여서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풍무2지구는 김포도시공사와 민간기업으로 이뤄진 특수목적법인(SPC)의 주도로 주거환경 개선사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곳이다. 김포도시철도 풍무역 인근엔 7848여 가구의 주택과 상업시설, 대학 등을 조성하는 개발사업이 한창 진행되고 있다. 주변 교통여건도 계속 개선되고 있어 인구 유입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김포 풍무 넘버원리치안 인근엔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이 내년에 개통할 예정이다. 풍무역(가칭)을 이용하면 김포공항은 물론 디지털미디어시티·마곡·여의도 등 서울 도심과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근에 김포한강로(신곡IC),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예정)가 있어 서울은 물론 수도권 곳곳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김포 풍무 넘버원리치안 주변엔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들이 있어 편리하다.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마트트레이더스 풍무점을 비롯해 홈플러스, 영화관, 각종 의료시설 등이 조성돼 있어 생활편의성을 선사한다.
김포 풍무 넘버원리치안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은 역세권·몰세권 입지와 서울접근성을 확보한데다 동시에 주변에 한강 시네폴리스, 김포 공설운동장 같은 대형 개발호재들을 품고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courage@fnnews.com 전용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