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밀림 없는 여름철 수분 케어, 디렉터파이가 추천한 라네즈 NEW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민감성, 수부지 피부 타입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분 에센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수분 라인인 ‘NEW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가 여름철에도 끈적임이나 메이크업의 밀림없이 사용할 수 있는 쿨링감있는 보습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라네즈 NEW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워터드롭 타입으로 보습력이 높지만, 피부에 바르면 물방울처럼 곧바로 흡수되기 때문에 기초 단계 이후 선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덧바르기에 편리하다.

뷰티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도 촉촉하지만 밀림없는 여름용 수분 관리 화장품으로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를 추천했다. ‘디렉터파이’는 유튜브에서 화장품 성분 분석과 피부 타입별 사용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활동하고 있다.

밀림 없는 여름철 수분 케어, 디렉터파이가 추천한 라네즈 NEW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디렉터파이는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무더운 여름철에 끈적임 없이 발리고, 메이크업을 한 후에도 답답하지 않은 가벼운 감촉과 쿨링감을 선물한다”며, “보습은 물론 메이크업 후에도 밀리지 않아서 여름철에 쓰기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피부 고민을 상담해주는 코너를 통해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를 사용한 멘티의 피부 상태를 점검하였고, 다양한 피부타입 크루들의 사용기를 공개하며 화장품의 실제 사용후기를 생생하게 공유했다.

밀림 없는 여름철 수분 케어, 디렉터파이가 추천한 라네즈 NEW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지난 3월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라네즈의 워터뱅크 에센스는 그린 베지터블과 해양심층수가 만난 천연 미네랄을 저온 추출한 그린 미네랄 워터를 함유한 수분 에센스이다.
고온에서 파괴 될 수 있는 미네랄을 15도씨 저온에서 5시간동안 추출하는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오션브루 공법을 적용하여 피부에 수분을 충전 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 시켜주는 것이다. 특히 이번 NEW 워터뱅크 에센스는 워터지퍼 기능을 통해 오랜 시간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디렉터파이의 영상에서 소개 된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케일, 물냉이, 비트루트 3가지 베지터블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어주며, 산뜻한 텍스처로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