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더블 토네이도
오션월드는 2일 신규시설 3종 ‘더블 스핀’, ‘더블 토네이도’와 ‘파라오 메이즈’를 오픈 했다. 워터파크 최초로 스릴러 타입의 워터슬라이드와 호러체험 어트랙션을 결합해 오싹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파라오 메이즈 타워를 신설했다. 1층에 파라오 메이즈 공포체험시설과 매직미러 시설을 운영한다. 호러체험 시설을 빠져나와 파라오 메이즈 타워 3층으로 올라가면 ‘더블 스핀’, 과 ‘더블 토네이도’ 슬라이드 2종을 탑승할 수 있다.
더블 스핀은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4인승 봅슬라이형 워터 슬라이드로 고속주행이 특징이다. 스키의 대회전 슬라럼에서 착안한 곡선 코스를 2번 통과해 원심력과 중력 가속도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157m 구간을 최대 90도 벽면주행, 시속 60km에 달하는 초고속 플라잉으로 질주해 극강의 스릴감을 경험할 수 있다.
더블 토네이도는 4인승 클로버튜브를 탑승하고 대형 깔대기 형태의 토네이도 구간을 통과하는 슬라이드이다. 토네이도형 슬라이드는 회전과 낙하를 반복하는 슬라이도로 국내외 워터파크들이 인정한 인기 어트랙션이다. 더블 토네이도 슬라이드 총길이는 146M이고 토네이도 구간에 진입 시 최대 240도에 이르는 초대형 스윙을 연달아 2번 체험할 수 있게 설계했다.
파라오 메이즈는 워터파크 최초로 호러존과 거울미로존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파라오메이즈에서 공포체험과 미러존 스릴체험 후 슬라이드 더블 토네이도 혹은 더블 스핀을 통해 파라오의 저주를 탈출한다는 컨셉이다. 호러존과 거울 미로존은 별도 이용요금이 각 3천원 부과된다.
오션월드는 신규시설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8월 10일까지 신규어트랙션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와, SNS 동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50%할인권(3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5명), 아이스크림교환권(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워터파크 오션월드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스페셜 할인 이벤트로 여름 물놀이 시장 공략에 `나선다. 31일까지 요일별 할인, 숫자할인, 학생 할인, 직장인 할인, 다자녀 할인 등 할인적용 대상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홈페이지 혹은 대명리조트 어플에서 이용일 하루 전에 할인쿠폰을 다운 받을 시 추가혜택이 제공된다.
7월 매주 수요일(4일, 11일. 18일, 25일)에 ‘D멤버스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션월드 홈페이지 혹은 대명리조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가입 후 쿠폰을 다운받으면 대명리조트 회원은 2만5000원, 일반고객은 2만7000원에 오션월드 입장권을 구매 할 수 있다. 쿠폰은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사용 후 재신청 가능하다.
오션월드 학생할인이 더욱 강화 됐다. 중/고/대학생은 홈페이지 혹은 어플에서 학생할인 쿠폰을 다운 받으면 3만3천원, 쿠폰 없이 현장에서 학생증 제출 시 3만8천원에 입장권을 구해할 수 있다. 학생 3인이 뭉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중/고/대학생 3인 쿠폰을 다운 받으면 9만9000원에 입장권과 구명조끼 대여권이 제공된다.
학생뿐만 아니라 오션월드에선 올 여름 여럿이 뭉치면 바캉스 이벤트 할인받는다. 직장인 3인이 홈페이지 쿠폰다운로드 후 명함 또는 사원증을 제시하면 12만원에 입장권과 구명조끼 대여권이 제공된다.
부모2인과 자녀3인(초등생이하) 구성 다자녀 가족은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시 5명이 17만원에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미취학아동과 초등학생은 홈페이지 쿠폰다운로드 후 신분증 혹은 증명서를 지참하면 본인은 3만2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하고 동반 3인은 4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년월일에 숫자 ‘7’ 이 포함된 고객은 신분증 지참 시 동반 1인까지 1인 3만3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