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축구선수 조현우 출처: 대구FC, 애슬릿미디어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매틱 브랜드 미쟝센은 축구 국가대표 조현우 선수를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조현우 선수는 "평소에도 헤어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미쟝센 모델로 선정돼 기쁘다"며 미쟝센 헤어 왁스 및 스프레이 활용한 자신만의 3단계 헤어 스타일 연출법을 공개했다. 조현우 선수만의 스타일링 비결은 왁스를 바른 후 가스 스프레이와 워터 스프레이를 모두 사용하는 것.
우선 강력한 세팅력을 지닌 크림 타입의 미쟝센 ‘파워스윙 매트 왁스’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한다. 이 제품은 모발 손상을 줄이는 콩단백질 성분 뿐 아니라 창포, 솔잎, 약쑥, 녹차, 율피 등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두피 건강까지 관리해준다.
왁스를 바른 후 고정력이 우수한 미쟝센 ‘파워스윙 스타일킵 스프레이’를 모발 전체에 분사하고, 미쟝센 ‘머그샷 텍스처 이블 락킹 워터 스프레이’로 마무리하면 연출한 헤어 스타일을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유지할 수 있다.
한편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 축구의 자존심을 살리며 세계가 인정한 ‘거미손’ 조현우 선수는 90분간 경기를 마치고도 한치의 흐트러짐이 없는 헤어 스타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지금도 포털 사이트에 조현우 선수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조현우 헤어 스프레이’가 함께 등장할 정도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