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은 지난 24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과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 김경호 롯데닷컴 대표(오른쪽)가 표순규 쁘띠엘린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닷컴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과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상품 제공 등 서비스 강화를 추진한다.
롯데닷컴은 지난 24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쁘띠엘린과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JBP는 상품개발 단계부터 유통회사와 제조회사가 함께 소비자를 분석하고 판매데이터를 공유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쇼핑환경을 제공하는 기업간 파트너십을 말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공동 상품 기획 및 개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고객에게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닷컴은 쁘띠엘린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밀로앤개비·에티튜드·에끌레브·젤리캣·킨더스펠 등을 포함해 쁘띠엘린의 스킨케어·침구류·유아가구·완구류의 롯데닷컴 입점 및 행사를 지원한다.
또 쇼핑몰 내 판촉 플랫폼을 활용해 쁘띠엘린에 최적화된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쁘띠엘린은 롯데닷컴 고객을 위한 단독 상품, 단독 물량, 신제품 선 오픈, 사은품 증정행사 등을 마련하게 된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