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은 지난 24일 경기 용인에 위치한 블루원 용인 CC에서 (주)라쉬반코리아와 대회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서에 서명한 뒤 연맹 오기종 회장과 라쉬반 백경수대표(오른쪽)가 협정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은 지난 24일 경기 용인에 위치한 블루원 용인 CC에서 '(주)라쉬반코리아'와 대회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 오기종 회장과 (주)라쉬반코리아 백경수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은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에서 주관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의 성공적인 진행과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이 골자다. 이에 따라 양 단체는 향후 긴밀한 상호지원 관계를 맺고 적극 협조하기로 하였다.
(주)라쉬반코리아는 남성 전용 언더웨어 브랜드로 특허받은 H실리콘밴드 사용, 천연소재 텐셀 및 데오텍 봉제사 제품으로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의 선두를 이끄는 기업이다. 최적화된 기능성 언더웨어로 일상생활 및 골프플레이시 부담이 없으며, 무엇보다 착용자의 건강을 고려하여 제작되었다.
(주)라쉬반코리아 백경수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대회 지원으로 골프를 사랑하는 미드아마추어골퍼의 건강과 이에 따른 건강한 골프문화가 자리 잡길 바라며, (주)라쉬반코리아의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