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싱가포르 여행권 추첨 등 가을맞이 프로모션 개시
갤러리아백화점은 본격적인 9월 가을 시즌을 앞두고 24일부터 전 지점에서 가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각 지점별로 싱가포르 3박 4일 여행권, 골프 클럽 무료 라운드권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싱가포르 여행권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24일부터 9월 6일까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싱가포르 3박 4일 여행권(1명 추첨, 2인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포함)’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016년부터 ‘꿈의 여행’을 콘셉트로 해외 여행권 증정 경품 이벤트를 진행, 캐나다 오로라 관광을 시작으로 몰디브, 하와이, 세이셸 등 유수의 해외 휴양지로의 여행을 고객들에게 선물해왔다. 올 가을에는 북∙미 정상회담이 개최된 싱가포르를 여행지로 선정, 싱가포르관광청과 협업해 여행 경품을 준비했다.
타 지점(△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에서는 31일부터 9월6일까지 무료 골프 라운드권 증정 이벤트 등 골프페어를 진행한다. 기간 중에 7만원 이상 골프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 무료 라운드권 (타임월드∙센터시티 1명, 수원점 2명)과 골프공 6구 세트(지점별 20명)를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 각 지점에서는 골프용품 특집전을 진행, 보그너, 캘러웨이, 잭니클라우스, 슈페리어, 엘르 골프, 핑 등 인기 브랜드가 골프 의류 및 용품을 30~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