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건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조감도
포스코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조감도)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2개동으로 구성된다. 지상 1층과 2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은 총 161실 규모다. 상업시설은 4면 대로변에 위치해 집객이 유리하고 업종별로 선택이 편리하도록 면적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인천 송도 내 지하철역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테크노파크 역세권에 자리잡고 있고, 제2·3경인고속도로, 인천-김포고속도로(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교통 여건이 좋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대형쇼핑몰인 트리플스트리트,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송도점 등이 바로 인접해 있고 코스트코 송도점, 롯데몰 송도점(계획), 송도신세계복합몰(계획), 이랜드 송도점(계획) 등도 단지와 가까이 있다.
지상 3층부터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 총 710실 규모다. 원룸형부터 중소형까지 39개의 다양한 평면으로구성됐으며 특히 전용 59㎡ 타입은 송도에서 처음 선보이는 테라스 타입으로 조성된다. 원룸형 오피스텔의 경우 수요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가구획이 가능하도록 슬라이등 도어(일부 호실)를 적용했다. 또 TV 및 책상겸용장, 반침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1인 주거 수요를 고려한 설계가 적용됐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3-베이 구조에 주방과 거실의 개방감을 높여 채광과 환기가 용이하다. 2개 침실과 테라스 공간이 조성된다.
특히 앞서 삼성이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삼성바이오로직스 제 3공장을 신설하고 올해 말 가동할 것으로 예정되면서 오피스텔도 수혜를 볼 전망이다. 삼성의 투자로 신규공장과 상주인구 증가가 예상돼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가 최대 수혜단지로 주목 받고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송더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은 전매가 가능하고, 계약조건은 계약금 10%(1차 100만원)으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