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미미미(MeMeMi)가 AK&홍대 백화점(마포구 동교동 190-1) 2층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홍대입구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한 지역 친화형 쇼핑센터에 자리한 만큼, 홍대와 연남동을 찾는 젊은층이 즐겨 찾는 휴식공간이 될 전망이다.
카페 미미미는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한 콜렉트 카페이다.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Food & Beverage로 만든 음료와 디저트를 소개하고 있다. 이탈리아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향긋한 티, 에이드 등을 통해 소비자의 눈과 입을 만족시킨다.
부티끄 호텔의 가드닝과 호텔 라운지가 결합된 ‘비밀의 정원’ 컨셉의 인테리어도 빼 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카페 미미미만의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내주는 네온사인과 더불어 시즌별로 달라지는 가드닝, BGM이 분위기를 더한다.
카페 미미미는 각 상권에 적합한 디스플레이 및 좌석 배치로 커스터마이징하는데, 카페 미미미 AK&홍대점은 홍대와 연남동, 경의선숲길 상권인구인 1~40대는 물론 공항철도 이용 외국인 관광객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조성되었다. 벤치형 의자를 적용하여 유동적인 공간 구성에 신경 썼다.
또 카페 미미미 AK&홍대점은 향기로운 플라워 아이스 큐브로 만든 에이드 ‘플로팅 가든’과 부드러운 밀크폼과 코코넛 향이 어우러진 커피 ‘바닐라 스카이’ 등 음료와 진한 우유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마이코코’, 브라우니와 생크림, 마시멜로우, 각종 알록달록한 토핑이 어우러져 이미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길티플레져 디져트 ‘와이낫’ 등 메뉴를 선보인다.
현재는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되는 쿠폰을 제공하고, 만원 이상 구매하고 3천원 추가 시 미미보틀을, 1만원 이상 구매하고 5천원 추가 시 미미미 에코백을 증정한다.(소진 시 종료)
한편, 관계자는 “카페 미미미 AK&홍대점은 지친 삶의 연속에서 오아시스와도 같은 힐링을 느낄 수 있는 홍대카페이다.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오픈한 AK&홍대점에 이어 9월 6일 현대아울렛 가산점을 오픈하는 등 하반기에 3곳의 매장을 추가로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