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다목적홀 개관 기념 오디오쇼 개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의 지주사이자 용산 전자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SYS홀딩스는 용산 전자랜드 신관 2층에 ‘전자랜드 다목적홀’을 11일 개관하고, 이를 기념해 11일부터 16일까지 오디오쇼를 연다.
전자랜드 다목적홀은 87평 규모로 음악회, 미술 전시회, 연극 공연 등을 할 수 있는 종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전시공간 및 시연공간이 필요한 곳에 공간을 임대해 줄 계획이다.
11일부터 6일간 진행되는 오디오쇼에서는 고가 오디오 시연회 및 발표회와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다. △11일 오후 4시에는 네트워크 오디오에 대한 강연, 오후 7시에는 플레이백 디자인스의 Dream System 제품 발표회 △12일 오후 4시에는 음원 관리 소프트웨어 ROON에 대한 강연, 오후 7시에는 매지코의 A1 스피커와 씨에이취 프리시즌의 올인원 인티 앰프 I1의 제품발표회 △13일 오후 4시에는 새로운 음원 압축 기술 MQA에 대한 강연, 오후 7시에는 모바일 피델리티 사운드 랩의 턴테이블과 빔베르그의 스피커 제품 발표회 △14일 2시와 4시 2회에 걸쳐 포컬의 플래그십 스피커 Grande Utopia EM과 골드문트의 NextGen의 앰프 시연회, 오후 6시에는 W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클래식 공연, △15일에는 오후 1시와 3시 2회에 걸쳐 매지코의 스피커 M6와 씨에이취 프리시즌의 플래그십 풀 시스템의 시연회, 오후 5시 30분에는 포크그룹 동물원의 공연 △16일에는 오후 1시와 3시 2회에 걸쳐 아발론의 플래그십 스피커 SAGA가 국내 첫 공개 시연회, 오후 5시 30분에는 마술과 사물놀이를 융합한 ‘사물놀이 얼른쇠’ 공연을 진행한다.
시연회 참가 및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온라인 쇼핑몰 메인 페이지의 오디오쇼 배너를 클릭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당첨자가 선발되며, 모두 무료다. 또한 참석자에게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이어폰 및 헤드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