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업 확대 위해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모집
후오비 코리아는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이 각 지역의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영입, 지식과 자원을 공유하면서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한국에 거주 중인 암호화폐 관련 유투버나 인플루언서, 관련 오픈 채팅방 운영자, 전업 투자자, 펀드 기관 투자자, 보험 영업사원, 증권사 프라이빗뱅커(PB) 등이다.
자격조건은 해외 현지 네트워크와 자원을 갖추고 있고, 팀 운영 및 커뮤니티 관리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갖춘 사람이다. 또한 블록체인 사업 운영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한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선정되면 후오비 글로벌 주관 이벤트의 입장 티켓 무상 지원은 물론 연설 권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후오비 캐피탈, 후오비 랩스, 후오비 에코 등 각종 정보가 공유되고 프로젝트 토론 및 투자 기회 세미나에도 참여할 수 있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프로그램 관계자들의 모습. /사진=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현지에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 영입을 통해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프로그램”이라면서 “블록체인 업계에서 비즈니스를 하려는 사람들에겐 후오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