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바스 원데이 욕실 ‘아이플레인’ /사진=이누스바스
아이에스동서㈜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가 욕실리모델링을 하루 만에 완성하는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원데이 욕실’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원데이 욕실리모델링은 줄눈 없는 아이월 패널과 욕실 전용 바닥재 및 천정재로 시공한다. 시공을 하루 안에 끝낼 수 있어 긴 공사기간의 불편함과 소음을 줄였고, 곰팡이와 물 때 청소가 간편해 최근 각광받고 있다.
이누스바스의 ‘원데이 욕실’은 특히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두고 개발됐다. 원데이 욕실에 사용되는 욕실전용 바닥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KC인증과 KS인증을 받았다. 원데이 욕실의 벽 패널은 PVC 안심 패널로 합성수지제 유해물질과 규제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도록 겉면은 물론 속까지 고품질 자재로 채워 만들었다. 바닥재는 표면 논슬립 엠보 공법을 적용해 미끄러움을 최소화했으며 물빠짐이 원활하도록 개발해 더욱 안전하다.
사용자의 생활 습관에 따라 욕조형, 파티션형, 샤워커튼형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양변기, 세면기, 수전을 비롯한 모든 액세서리는 이누스가 꼼꼼하게 검증한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시공된다. 이누스 욕실 용품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디자인 측면에서도 원데이 욕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원데이 욕실은 이누스바스의 욕실 전문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했다.
‘아이크라운’ 모델은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와 마블 패턴의 조화로 우아함을 강조했다. ‘아이플레인’ 모델은 깔끔한 모노톤으로 오랫동안 세련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누스 사업부 총괄 권지혜 전무는 "원데이 욕실은 단 하루만에 낡은 욕실을 호텔식 고급 욕실로 바꿀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만큼 트렌디한 젊은 소비층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자신한다"며 "특히 최고 품질의 패널 및 바닥재를 사용해서 안전성을 높인 만큼 어린 자녀가 있는 집들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