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구스아일랜드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 공식 협찬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는 지난 5, 6일 양일간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2018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2018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는 벤츠 국내 수입사인 한성자동차가 세계 3대 축제로 알려진 독일의 옥토버페스트를 재현해 고객과 소통하고자 마련한 축제다.

구스아일랜드는 행사장 곳곳에 전용 비어 스테이션을 운영해 실감나는 현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축제를 찾은 고객들에게 독일 옥토버페스트 기간 동안 한정으로 선보이는 '구스 옥토버페스트'와 구스아일랜드의 대표 맥주인 '구스 IPA'를 각각 병 제품과 드래프트(생맥주) 형태로 제공했다.

또 구스아일랜드의 다양한 오크통을 활용한 별도의 구스아일랜드 플레이존을 마련해 자이언트 젠가, 구스 다트 등 다채로운 게임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구스아일랜드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 공식 협찬
‘2018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에 참여한 고객들이 구스아일랜드 부서에서 맥주를 기다리고 있다.
'구스 옥토버페스트'는 양질의 맥주를 얻을 수 있는 3월에 양조해 4, 5개월 간의 숙성기간을 거쳐 수확의 계절에 즐기는 '메르첸 스타일'의 맥주로 구스아일랜드만의 뛰어난 품질과 노하우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구운 맥아와 신선하게 구워진 호밀 빵의 맛이 가득한 가벼운 바디감의 독일식 라거다.

'구스 IPA'는 미국 최고의 맥주를 가리는 '그레이트 아메리칸 비어 페스티벌(GABF)'에서 6번의 최다 수상을 기록한 IPA 맥주로 5가지 다양한 홉이 만들어낸 화사한 꽃과 오렌지 향, 특유의 쌉싸름한 끝 맛의 완벽한 밸런스가 일품인 맥주다.

한편 구스아일랜드는 오는 13, 14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캠프통아일랜드에서 구스아일랜드만의 신개념 맥주 축제 '옥토버베스트'를 개최한다. 구스아일랜드의 다양한 맥주 라인업과 수제맥주 초급자부터 맥주애호가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액티비티들로 모두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13일에는 볼빨간사춘기, 옥상달빛, 치즈, 스웨덴 세탁소, 레터플로우 등 인기 어쿠스틱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로 시원한 가을밤 아래 맥주와 함께하는 환상적인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