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조동아원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펫푸드 '옵티원 도그'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는 '펫푸드 옵티원 체험단'을 모집한다.
'펫푸드 옵티원 체험단'은 '사조반려동물건강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만들어진 '맛있는 한 끼 옵티원' 브랜드를 반려동물에게 직접 급여(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로 10월 17일부터 11월 7일까지 200명을 모집한다.
추첨으로 선정된 체험단 200명에게는 사조 옵티원 도그 건식사료 1kg 1포 (오리&현미, 양고기&고구마, 연어&오트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 급여(체험) 후기를 자신의 SNS에 등록한 참여자 중 우수 리뷰자 30명을 추가로 선정해 옵티원 도그 캔 90g 24입 1box(당근&감자, 참치&오트밀, 참치&아마씨) 제품을 우수 리뷰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체험단에 제공되는 옵티원 제품은 면역력 증가에 좋은 슈퍼푸드(오트밀 등)와 건강한 소화를 위한 슬로푸드 그리고 유기농 원료까지 담은 프리미엄 펫푸드 제품이다. 무농약, 무첨가 등 유해물질 없이 6가지 안심(GMO,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합성착색료, 화학보존료)설계를 적용했고 최적의 오메가 3/6 밸런스로 피부 등 각종 알러지 예방 및 털 빠짐 완화에 도움을 줘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먹거리로 제격이다.
사조동아원 반려동물건강연구소 김동원 소장은 "고품질 펫푸드를 위해 약 30년간 연구했으며 이러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내수시장 및 해외시장에 뛰어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지난해 11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옵티원' 출시 후 건식 및 습식(캔푸드) 라인업 구축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노력은 2017년 국내 매출액 약 100억원(전년비 약 25% 성장) 및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수출까지 성사로 나타났으며 여세를 몰아 올 겨울에는 파우치 타입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습식사료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조동아원은 지난 1953년에 설립, 60년 동안 식량의 원활한 공급과 식생활 개선, 축산업계의 발전에 앞장서온 국내 대표 제분, 사료 제조업체다. 최근 원료부터 배합 및 생산의 전 공정이 수직 계열화 된 전자동 친환경 안전생산체제 구축과 외국업체와의 기술제휴로 200종이 넘는 다양한 품종의 양계, 양돈, 펫(PET), 양어 등의 제품을 생산하는 생물자원사업에 많은 투자와 연구를 진행 중이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