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캐논, 임재천 사진가와 함께하는 '스위스 발레주 촬영 여행' 진행

캐논, 임재천 사진가와 함께하는 '스위스 발레주 촬영 여행'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캐논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논 마스터즈 ‘임재천’ 작가와 함께 하는 ‘스위스 발레주 촬영 여행’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위스 발레주 촬영 여행은 캐논의 새로운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가 표현하는 색감과 압도적인 화질을 알프스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직접 담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12월 15일부터 12월 23일까지 7박 9일간 진행될 이번 촬영 여행은 캐논 마스터즈이자 다큐멘터리 사진가 임재천 작가가 동행한다. 오랜 기간 풍경사진을 기록해온 작가의 노하우와 함께 다양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담아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촬영 여행은 빼어난 경관으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위스 발레주의 다양한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다. 촬영 여행의 참가자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유럽 최대의 빙하 지역 알레치 아레나(Aletsch Arena)와 아름다운 알프스의 산상 온천 로이커바드(Leukerbad), 세계에서 가장 느린 특급 열차인 빙하특급(Glacier Express)의 파노라마 창 너머로 펼쳐지는 스위스의 절경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다.

또, 스위스 알프스의 상징인 마테호른이 펼쳐지는 고르너그라트(Gornergrat)에서 아름다운 호수 리펠제(Riffelsee)를 보며 마테호른의 반영 사진을 담아볼 수 있다. 4계절 만년설과 겨울 스포츠의 천국 사스페(Saas-Fee) 등 광활하고 눈부신 발레주의 자연경관을 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로 담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촬영 여행 후, 참가자들이 EOS R 너머로 바라본 웅장하고 이색적인 발레주의 풍경 사진을 모아 오는 2019년 2월 14일(목)부터 3월 17일(일)까지 캐논갤러리 전시의 기회도 제공한다.

스위스 발레주 촬영 여행 이벤트는 EOS R 구매 후 정품등록이 완료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오는 11월 20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10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23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10만원이다. 스위스 발레주 촬영 여행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